애플의 앱스토어 같은 앱장터가 페이스북에 생겼습니다.


미국 실리콘밸리 소식을 전하는 새너제이 머큐리뉴스가 10일 보도한데 이어, 국내 언론에서도 앞다투어 이를 보도하고 있습니다.  



 https://www.facebook.com/appcenter


추천앱과 내 친구들이 많이 쓰는 앱을 메인페이지에서 보여주고 있구요..  <타임라인 앱>을 별도로 모아놓아, 각각 앱을 누르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해서 상세한 안내를 보여줍니다. 




타임라인 앱의 포스퀘어 클릭해 보았습니다.  'Send to Mobile' 를 클릭하면 모바일 기기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됩니다. 



모바일 다운로드로 바로 실행해 보았습니다 ~ 1초 만에 메세지가 뜨네요!




 

 <웹사이트 > 바로가기를 누르면 매우 편리하게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^^



페이스북의 앱 센터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접속해서 구현할 수 있는 앱들을 모아놓았으며, 웹앱, iOS앱,안드로이드앱을 대상으로 합니다.  앱을 사용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으며, 인기순으로 볼 수 있도록 게임, 음악, 뉴스 등  총  600개의 앱이 카테고리 별로  정리가 되어있습니다.  



     

  게임이 제일 첫번째로 그 다음은 엔터테인먼트, 페이스북, 라이프스타일, 음악, 뉴스 순으로 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. 







    어떤 앱들이 페이스북에서 인기가 많은지 리스트를 살펴보시라고 쭉 올려 보았습니다.


   페이스북 앱 센터의 장점은 '웹앱'과 '모바일'앱으로 분류를 해서 보여주고 있네요.



  애플의 앱스토어처럼 페이스북 App center를 통해서 앱 개발자들이 실제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부상할 것인지..  페이스북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인 콘텐츠 채널이 되어서 이용자 증가에 기여할지 앞으로가 기대됩니다.


Posted by 큐알트리 Mash UP

  QR코드 대량 발행-관리-조회 끝! 
www.QRtree.com
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