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QR 마케팅

QR코드 발행 후 관리 어떻게 하고 있나요?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미지 출처: http://flic.kr/p/9pKpBe

 

국내 QR코드 사용이 크게 증가하고 있다는 발표가 최근에 있었습니다.  [QR 통계] -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 발표, QR코드 스캔 경험 한국 78.7 % 높다

 

QR코드 사용이 빈번해져서 기업에서 QR코드를 자유자재로 발행하다보면,  생성 리스트가 생기게 됩니다.  지난 이벤트 때 사용했던 QR, 브랜드 로고 QR, 브로셔에 삽입했던 QR, 약도 QR 등 다양한 경우에 사용했던 QR코드를 다시 확인하고 찾아보아야할 경우가 생깁니다.

 

이럴 때 QR코드를 스캔해 보면 해당 내용을 파악할 수 있지만, 수십 개 내지 수백 개 QR코드가 이미 발행되어 있다면, 이런 작업도 굉장히 번거롭고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

 

이럴 때 '대량 QR코드' 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아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광고주의 캠페인별로 발행한 QR코드 리스트가 일목요연하게 나오고, 각각의 QR코드를 눌러보면 스캔하지 않아도 해당 코드에 담겨진 내용을 미리 볼 수가 있습니다.

 

  

왼쪽에 일련번호, 아이디로도  명시적으로 해당 내용을 알수 있으며, QR코드 이미지를 누르면,

해당 QR코드의 사이즈, 오류 복원율까지 조회가 됩니다.

 

큐알트리에서는  중소기업, 가게,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,  홍보 광고 이벤트 대행사 등 기업체에서

 월 정액제로 QR코드를 대량으로 발행하여 관리하실 수 있는 <대량 QR >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.

 

 '대량 QR'은 QR코드 발행 후 코드 사후 관리에 대한 니즈가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  서비스로,

  대량으로 발행한 QR코드를  큐알트리 관리프로그램에서 효율적으로 QR코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큐알트리 대량 QR

이럴 때  '조아요 '

 

 

 

 

 

 

1.한번 발행한 QR코드 재사용 시
2.날짜별 발행 코드 조회
3.QR코드 정보 입력
4.다량의 QR코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을 때

 

 

QR코드를 일일이 스캔하지 않아도 발행한  큐알코드를 손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,캠페인 단위로 관리하므로 분실의 염려가 없습니다.

 

-> 큐알트리 <대량 QR> 바로 가기